22-02-17 토익 점수와 2월 목표
728x90
SMALL

토익 점수가 나왔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860점...

1. 900점은 넘을 줄 알았는데 못 넘은 게 너무 충격이고

2. LC를 말아먹고 RC를 잘 본 줄 알았다는 게 충격이다

 

여러모로 겸손해야겠다...

그래도 수능 끝나고 영어가 익숙했던 그 때 토익을 봤다면 어땠을지 하는 미련이 남는다. ㅠㅠ

 

뭔가 아쉬워서 종강 이후~여름방학 즈음에 다시 한 번 더 응시할 생각이다.

 

언니가 토익 점수 발표 전날 누가 더 잘봤나 내기하자 그랬는데 정말 킹받았다.

 

언니는 첫 시험에 만점 받았고 같이 공부할 때도 늘 더 잘 봤기 때문에...

 

역시 985점을 받았댄다. 진짜 개킹받음.

 

 

 

 

'백준 / 프로그래머스' 를 좀 더 자주 풀어야겠다.

요즘 다른 공부한다고 PS를 너무 게을리했다.

좀 오래 고민하는 편이라 한 문제 풀면 공부를 많이 했다는 생각에 게으름 피우기도 한다. ㅎㅎ

 

일주일에 세 문제! 씩 풀어야겠다.

 

단련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유형

 

1. 시뮬레이션

2. 기본적인 그래프 탐색- DFS, BFS

3. 브루트포스 & 백트래킹

3. DP

4. 문자열

 

중 1, 2, 3 번이 남은 2주간의 목표다.

삼성 역량테스트 위주로 연습 중이다.

 

 

 

 

 

리액트

파일 구조와 boilerplate code를 이해하려한다. 

리액트 넘모 어려워~ 

다시는 얕보지 않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728x90
LIST